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으음 슬러거 모바일 출시~~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다 2016.05.18 14: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첫댓글~

  2. 개9리 2016.05.18 14: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찬물택

  3. 트트트 2016.05.18 15: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8부작이라고안햤음?계속더하는거?옹옹

  4. 부람갑 2016.05.18 16: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미 밥먹고 살기 힘드네 ㅋㅋㅋ 딱봐도 4주각 아니메?

  5. 눈사태 2016.05.18 17: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ㅋㅋ

  6. ㄹㄹㅎㅎ 2016.05.18 18: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왕꿈툴이 나온거 부터 뿜었다ㅋㅋㅋ 역시 부라미 없인 못산다 못사러ㅋㅋㅋㅋㅋ

  7. 대물 2016.05.18 20:1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님 낚시같이가

  8. 지배는사랑이다 2016.05.18 22: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야갤도 좀 언급하고 그래.. 우리가 부끄럽냐!

  9. 개9리 2016.05.19 10:3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미모의 마방진을 쓰겠다 간다
    박용택
    이재우
    이천수
    포토샵으로 살뺀 데프콘
    벗어날수없다.

  10. 호고곡 2016.05.19 12: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별명하면 이땅센세도 만만치 안은교

  11. 이스트우드 2016.05.19 19: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끼루끼루 나는 견적을 보면 부라미가 언제즘 쌀지 다 알구 있지롱

  12. 고9마 2016.05.19 23: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용형호제에서 터졌네 결국

    야스시균 저새낀....

  13. 월드스타 2016.05.20 21: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월드스타 전준우가 빠져서 아쉽다.....

  14. ㅁㅇㅇ 2016.05.24 08: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횽 루어낚시는 미끼 안쓰는거 아냐?

  15. ㅁㅇㅇ 2016.05.24 08: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횽 루어낚시는 미끼 안쓰는거 아냐?

  16. dasd 2016.05.24 22: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낄낄 암섹타

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슬러거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트트트 2016.05.12 00: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롯기도문아잉교

  3. zzzz 2016.05.12 05:0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횽 책한권내라 내가 사주께

  4. 노총각 2016.05.12 08:1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거 이렇게 지랄 쌩쑈를 하고 우승은 한화가 함

  5. 김동해 2016.05.12 10:5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짱잼있쪙

  6. 개9리 2016.05.12 11: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negah goh jah rah nih

  7. 탑셴 2016.05.12 12: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러나 이 사진이.....도 넣어주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8. 이봐... 부람이 2016.05.12 15: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슬리거 계약 끝나서도
    연재 할꺼야! 안할꺼야!

  9. 매년 속아섭 2016.05.12 16:3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99년 코시 보고 칰들 겁나 싫어짐

  10. 호고곡 2016.05.13 07:0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머구구장은 졸렬한 아재들이 가득햇

  11. ㅇㅇ 2016.05.14 00:3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짜피 우승은 한화ㅋㅋㅋㅋㅋ

  12. ㅇㅇ 2016.05.15 16:2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진심 미개하던 그 시절

  13. ㅇㅇ 2016.05.16 22: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경기는 삼성쪽으로 기울고

  14. 매년 속아섭 2016.05.17 16: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슬러거 정식출시 됏군 축하하오 부람갑

  15. zzzz 2016.05.17 22: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꼴칰이 작년보다 더 행복야구해서 부람횽 만화의욕을 잃은듯././. 키아~ 칰똥에 취한다~

  16. 개9리 2016.05.18 00: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10글스라 행복합니다 다다단 행복야구 10글스

  17. 2016.05.18 04:25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8. 2016.05.18 04:2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9. 이스트우드 2016.05.19 19:2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엥? 호세의 홈런을 보고 감격한 삼성팬이 호세에게 계란을 선물 했고,
    호세가 이에 화답해서 배트를 선물해준거잖앙~

    난 다알구 있당

  20. 최부랄 2016.06.23 19:2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횽. 약을얼마나하고 그리시는거여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합니다

  21. 임정립 2016.10.28 19: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김한수 감독 ㅋㅋㅋㅋㅋㅋ






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


오세여~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ㅇ 2016.05.04 14:3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ㅋㅋㅋㅋㅋ재밌음

  2. 기원권 2016.05.04 14: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호옹이..?

  3. ㅋㅋ 2016.05.04 15:3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바보~

  4. 개9리 2016.05.04 16: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염퓨리가 아니야 염가트다. 라이가아파카트~

  5. 부람갑 2016.05.04 18: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수요일에 칼같이 업로드하는구나 ;0;

  6. 호옹옹 2016.05.04 22: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좋은 만화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7. 눈사태 2016.05.05 00: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씨 이번엔 명작이구려..

  8. 조빨럼 2016.05.05 19: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ㅋ근데 이거 언제까지 하는거?

  9. 이스트우드 2016.05.05 23: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껄껄껄 칰키워들이 또 보살코스프레를 하는군

  10. 개9리 2016.05.06 01: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내가 예언한다 올해 10글스 10위합니다. 아니면 진짜 짜왕컵1박스를 우리 작가님께 선물하겠음(실은 팬레터를 보내고 싶은 마음이 큼)

  11. 갓불암 2016.05.06 15: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마히오스하자

  12. 김동해 2016.05.07 09: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13. ㅇㄱㄹㅇ 2016.05.07 13: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한화 이글스 어쨰 저럴 수가 있을까 ㄹㅇ 구제불가능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