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2

병신금보 2019.01.01 02:01 |

여긴 새해인사 전문 홈피. 


새해복 마니받으라구 한게 한 반년전 같은데 벌써 1년이 갔어용. 말두 안돼! 흥!

오랜만에 왔는데 아직도 이곳을 찾는 분들이 있다니 감탄 또 감탄하면서 새해인사 끄적여봅니다.

황금돼지해랍니다.


여러분! 새해엔 모두 뽀록빵빵 터져서 부자되십쇼. 그런데 또 노오오력 없이는 뽀록도 없답디다

그러니까 다들 열심히 로또 사세요 이제 인터넷구매 됩니다. 


그럼 이만 건강!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9.01.02 09: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좀 그려..

  3. 부라만 2019.01.02 17: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일년만에 오는게 말이냐 부람성님...

  4. ㅇㅇ 2019.01.02 21: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2019.01.04 11: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좀 그려주라ㅜㅜ

  6. 수원대조나탄 2019.01.05 00: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행님 요즘 개인방송이 유행인데 이말년작가님이랑 레바, 와나나처럼 트위치에서 개인방송해서 큰돈만지는거는 어떻습니까 운동선수 드로잉쇼만해도 시청자 꽤 모일거같은데...

  7. 호옹이 2019.01.05 02:0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살아있었군요

  8. 형 진짜 로또됬어? 2019.01.15 19: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 좀 그려줘 제발...

  9. 누자베스 2019.01.17 21: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 좀 그려 부람아~~~

  10. 치킨그라샤 2019.01.18 00: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만화좀 제발 그려줘ㅜㅜㄴ

  11. 부람아 살았냐 2019.01.22 15:2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그리라는 만화는 안그리고 뭐하는거야...

  12. 990423 2019.01.24 16:2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발 만화 좀

  13. 불암사랑나라사랑 2019.01.31 12: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시간은 가는데 왜 아까운재능을 낭비하냐
    안타깝다

  14. 커암 2019.02.06 17: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살아있었네

  15. ㅁㄴㅇ 2019.02.07 22: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니 만화 좀 그려봐

  16. 석굴암 2019.02.09 01: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얼마전에 찾아왔을땐 댓글이 아예 막혀서 쓸쓸히 돌아가야 했당게
    내가 얼마나 걱정했는지 아능가..
    부람갑이 만화를 안그리는건 오타니가 야구를 안하는것과 마찬가지 아닌가..
    여러가지 사정이 있어 만화는 못그린다 쳐도 간간히 사는 얘기도 좀 올려주고 그래줬으면 좋겠구먼..

  17. 븅탕대마왕 2019.02.09 20: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언제 정신차릴래
    제발 정신 좀 차리자

  18. ㅇㅇ 2019.02.11 13: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이고 불암갑 행님 토토 좀 그만 하시고 만화 좀 그려주셔요
    아까운 재능 낭비가 심하십니다....

  19. ㅇㅇ 2019.02.13 02:4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가가 만화안그리면 머먹고 살아?

  20. 부람 2019.02.16 17: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제발 돌아와줘요..

  21. 불알갑 2019.02.17 07: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뭐한당가...

새해인사

병신금보 2018.01.01 18:57 |



어느덧 2018년 이예용~

이름도 멋진 무술년이네용~~

시간 참 빠르네용?? 모두 올한해도 건강합시당~ 그럼~@)))))))'





부자되사와용!! 총총~~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슈퍼맨 2018.04.06 02: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3. 베르나데트 2018.04.11 10: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니 ♪♩♩ 독자를 농락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기대를 말아야지 슈발 다신 안온다

  4. 43211324 2018.04.15 22: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아 돌아와 큰일났어 지금 한화가 3위를 하고있다고

  5. ㅇㅇ 2018.04.16 13: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하도 관리 안하니까 도박충이 설치네 ㅉㅉ 이봐. 만화 그리라는 말은 안할테니까 홈피 관리라도 좀 제대로 해.

  6. 뽀롱이 2018.04.17 16: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그림 안그릴그야???!!!

  7. 2018.04.18 23: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좀 그려줘...

  8. 2018.04.19 19:3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도 안 그리면서 감질나게 왜 인사냐 ㅡㅡ

  9. 너어는진짜 2018.04.19 21: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쁜놈이다 ㅡㅡ 제발 만화좀 그려줘

  10. 지금촉촉함 2018.04.20 12: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집나간 불암이 돌아와
    아빠 빤스 줄여놨다

  11. 야임마 2018.04.22 17: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빨리좀 돌아와 ㅡㅡ

  12. 크린트웨스트오드 2018.04.25 02: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ㅠㅠ 기다리다가 사람죽겠소 이보시오 제발 연재히시오

  13. 그려 2018.04.25 22: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려라

  14. mom369.com 2018.04.26 03: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ㅋ├ㅈ│노ㅂ├두ㄱ│【 ΜОΜ369。СОМ 】
    ㅋ├ㅈ│노ㅂ├두ㄱ│【 ΜОΜ369。СОМ 】

  15. 부람갑뭐해 2018.05.01 21: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발 돌아와줘....

  16. 없어 없어... 2018.05.07 12: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제 부람형은 이제 없어... 하지만 내마음속에 강렬히 남은 부람형의 흔적은 어쩔거냐고오오.....

  17. 이런만화가또없다 2018.05.10 07:5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디든 연재만 해주세요 쫓아갈겁니다

  18. 최부랄 2018.05.10 09: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문안인사 옵네다

  19. ㅅㅅㅈㅈ 2018.05.10 17: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사랑한다 띱할롬아 만화좀그려

  20. 부람아부람아 2018.05.12 18: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한화가 천장을 뚫고 있으야... 빨리 와서 좀 그려줘..

  21. pizuta 2018.07.02 21: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 블로그는 휴면 상태이므로 로그인한 사용자에게만 댓글 작성이 허용됩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불암갑 진짜 어떻게 된겁니까;; 살아는 있어요?



와 황재균 졸라 므찌네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로흑형 2017.09.24 19: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 개 꿀잼 막판순위경쟁중인데.. 무엇하는가.....

  3. 도올아와 2017.09.25 18: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이번 5강 싸움 겁나 잼있는데 빨리 만화 안그리고 뭐하는 중이옵니까ㅠㅠ

  4. 불알콩콩코믹스 2017.09.25 21: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형 재균이형 유학마치고 돌아왓어
    어느팀으로 갈지 만화그려줘! 기다릴게

  5. 불알뜯기 2017.09.28 16: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얼른 컴백하라 뜯기전에

  6. 부람아 응답해 2017.09.28 23: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죽었냐? 막판 싸움 졸라 치열한데 만화를 빨리 그려라

  7. 사랑해만수횽 2017.10.01 22: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뢈이형 빨뤼 만화좀 그려조..ㅠㅠ

  8. 로흑형 2017.10.03 14:5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블승엽님께서 오늘 은퇴하신다는데 부람은 무엇을 하는가.......

  9. 로흑형 2017.10.03 18: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 승엽형님이 부람이한테 은퇴만화 그리라고 연타석 홈런 갈기시는중인데 부람은 무얼하는가............

  10. 이블승엽 2017.10.04 09: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요시그란도시즌성님 은퇴하셨는디 헌정만화 한편 부탁합니다 ㅠㅠ

  11. 바이시클림 2017.10.05 12: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즐거운 추석 연휴되세요~

  12. 불암콩콩코믹스 2017.10.05 13: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혀엉 오늘 와일드카드 날인데 왜 만화 안그려ㅠㅠ

  13. ㅇㅇ 2017.10.06 01: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와카도 끝났는데 만화좀 그려줘..

  14. ㅇㅇ 2017.10.06 14: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살아있능가...

  15. 황도망 2017.10.06 15: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황머균이 도망온지가 언젠데 아직도 이게 최신이냐

  16. 추황 2017.10.06 17: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황 더 도망 재균으로 하나 그려줘

  17. 호옹이 2017.10.06 23: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돌아와요...

  18. 불암갑 돌아와요... 2017.10.07 03: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돌아와요...

  19. 너는 미띤놈 2017.10.07 11: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wc좀 그려줘... ㅠㅠㅠ

  20. 홍낄낄 2017.10.07 21: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준PO 그릴때 됬어 빨리 돌아와아ㅏ아아ㅏㅇ

  21. 2019.01.10 12: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