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2

병신금보 2019.01.01 02:01 |

여긴 새해인사 전문 홈피. 


새해복 마니받으라구 한게 한 반년전 같은데 벌써 1년이 갔어용. 말두 안돼! 흥!

오랜만에 왔는데 아직도 이곳을 찾는 분들이 있다니 감탄 또 감탄하면서 새해인사 끄적여봅니다.

황금돼지해랍니다.


여러분! 새해엔 모두 뽀록빵빵 터져서 부자되십쇼. 그런데 또 노오오력 없이는 뽀록도 없답디다

그러니까 다들 열심히 로또 사세요 이제 인터넷구매 됩니다. 


그럼 이만 건강!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최부럴티 2019.03.05 05:5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토토만이 능사는아닐진대
    아직희망은널떠나지않았어
    빛의세상으로 나옵시다 ㅠㅅㅠ

  3. ㅅㅅㄷㅈ 2019.03.05 13: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약쟁이샛키양 금단현상 아직도 올라오잖아 빨리 만화그려~! ㅠㅠㅠ

  4. 박정훈 2019.03.06 20: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희는 CASNO 환전대행 해드리는 사설업체입니다.


    일의 양에 비해 근무인원이 부족하다보니 추가모집중 입니다.

    한참 바쁠시기때 기회 놓치지 마시고 오셔서 일반 직장의 3~4배 이상의 급여를 받아갈수 있는 기회입니다.

    일의 양에 맞게 인원충당 될시 조기마감 할 에정입니다.

    합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업체는 아니지만 위험요소가 지극히 낮은 일이기 때문에 안전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일의 양이 많다고 해서 급하게 인원을 모집하진 않습니다.



    성실하고 부지런하며 내 일처럼 열심히 해주실분을 엄선해서 모집할겁니다.



    일반 직장에 비하면 보다 쉽게 일하고 높은 수당을 벌어갈 수 있는 일이지만,

    성실함이랑 부지런함, 빠른일처리 능력이 없다면 저희랑 같이 일하실 수 없습니다.



    아무나 돈을 쉽게 벌게 해드리진 않습니다. 정말 돈 벌고자 하는 의지를 바탕으로 행동으로 보여준시다면



    하루 100이상도 벌게 해드릴 수있습니다. 현재 일의 양이 많기때문에 가능한 금액입니다.




    24시 문의 친절 상당 해드리겠습니다




    좋은 인연 기다리겠습니다
    ㅋㅌ: iii177

  5. 부람갑 2019.03.11 05: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만화 그려 죠요!!!

  6. 개9리죠리스 2019.03.17 05: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게 머요 새해인사하고 끝이요? 전문성이 돋보이는 만화는?

  7. Positiveness 2019.03.18 23:5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대체 어디서 뭐하고 사는 거예요 부람콩콩코믹스좀 그려줘요 제발ㅜㅜ

  8. ㅇㅇ 2019.03.26 16: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디서 무슨 일을 하시던 잘 되시길 빌어요! 형님 사랑혀유!

  9. 고9마 2019.03.27 18: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봐 부람 이블성열이 터졌다고 정신차려

  10. 개소리좀안나게해라 2019.03.28 08: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야이 빨리 툰좀 그려줘라~~!!
    현기증난다~~!!
    이런글보고 즐기지말고 빨리 올려줘

  11. 야이불암놈아 2019.03.29 12:2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너 때문에 얼마나 기다리는줄알아!!!
    진짜 불암갑 안그리고 나서 그나마 하던 최훈도 작년부터 웹툰연재한다고 시즌도중에 빠져버려서 진짜 볼만한 야구만화가 없다!!! 그러니까 제발 로또질 그만하고 어디든 연재하자!!!!!!

  12. ㅇㅇ 2019.04.03 09: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만화보면서 깔깔거렸던 기억이나서 들려봤어.

    만화작가로 다시 볼수있다면 좋겠지만 세상사 마음대로 되면 그게 이상한거니까 오쩌겠어 깔깔

    무슨일을 하든 잘됐으면 좋겠어 형 사랑해

  13. 긴급 2019.04.08 18: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야구 끊은거야? 1년에 두 번은 보자 형

  14. ㅇㅇ 2019.04.09 13:5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뭐가됐든 기다리고 있서여 사랑해여

  15. ㅇㅇ 2019.04.09 18: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 안그려도 되니까 블로그에 글이라도 적어주세요 선생님

  16. ㅈㅂ 2019.04.11 13:0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살아있어??
    항상 몸건강하고 만화좀 그려줘 제발.

  17. ㅅㅂㄹㅇ 2019.04.12 14: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사랑한다고 시바련아

  18. 이스트우드 2019.04.14 18: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주근줄만 아랏소

  19. ㅇㅇ 2019.04.17 22:1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성님 무슨 일 합니까? 만화는 이제 접습니까?

  20. ㅇㅇ 2019.04.21 00:1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지금 이블성열 터졌는데 형 만화가 없으니 분위기가 덜 살아...
    적어도 1년에 한 두 번은 그려줘. 형 만화가 보고싶어.

  21. ㅇㅇ 2019.04.21 05: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성님 요새 뭐하세요 제발 돌아와요

새해인사

병신금보 2018.01.01 18:57 |



어느덧 2018년 이예용~

이름도 멋진 무술년이네용~~

시간 참 빠르네용?? 모두 올한해도 건강합시당~ 그럼~@)))))))'





부자되사와용!! 총총~~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베르나데트 2018.04.11 10: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니 ♪♩♩ 독자를 농락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기대를 말아야지 슈발 다신 안온다

  3. 43211324 2018.04.15 22: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아 돌아와 큰일났어 지금 한화가 3위를 하고있다고

  4. ㅇㅇ 2018.04.16 13: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하도 관리 안하니까 도박충이 설치네 ㅉㅉ 이봐. 만화 그리라는 말은 안할테니까 홈피 관리라도 좀 제대로 해.

  5. 뽀롱이 2018.04.17 16: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그림 안그릴그야???!!!

  6. 2018.04.18 23: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좀 그려줘...

  7. 2018.04.19 19:3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도 안 그리면서 감질나게 왜 인사냐 ㅡㅡ

  8. 너어는진짜 2018.04.19 21: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쁜놈이다 ㅡㅡ 제발 만화좀 그려줘

  9. 지금촉촉함 2018.04.20 12: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집나간 불암이 돌아와
    아빠 빤스 줄여놨다

  10. 야임마 2018.04.22 17: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빨리좀 돌아와 ㅡㅡ

  11. 크린트웨스트오드 2018.04.25 02: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ㅠㅠ 기다리다가 사람죽겠소 이보시오 제발 연재히시오

  12. 그려 2018.04.25 22: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려라

  13. mom369.com 2018.04.26 03: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ㅋ├ㅈ│노ㅂ├두ㄱ│【 ΜОΜ369。СОМ 】
    ㅋ├ㅈ│노ㅂ├두ㄱ│【 ΜОΜ369。СОМ 】

  14. 부람갑뭐해 2018.05.01 21: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발 돌아와줘....

  15. 없어 없어... 2018.05.07 12: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제 부람형은 이제 없어... 하지만 내마음속에 강렬히 남은 부람형의 흔적은 어쩔거냐고오오.....

  16. 이런만화가또없다 2018.05.10 07:5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디든 연재만 해주세요 쫓아갈겁니다

  17. 최부랄 2018.05.10 09: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문안인사 옵네다

  18. ㅅㅅㅈㅈ 2018.05.10 17: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사랑한다 띱할롬아 만화좀그려

  19. 부람아부람아 2018.05.12 18: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한화가 천장을 뚫고 있으야... 빨리 와서 좀 그려줘..

  20. pizuta 2018.07.02 21: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 블로그는 휴면 상태이므로 로그인한 사용자에게만 댓글 작성이 허용됩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불암갑 진짜 어떻게 된겁니까;; 살아는 있어요?

  21. 돌하루뱅 2019.03.17 05: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연재합시다 내 왕갈비통닭한마리에 후라이드하나에 콜1사1 사줄테니



와 황재균 졸라 므찌네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로흑형 2017.09.24 19: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 개 꿀잼 막판순위경쟁중인데.. 무엇하는가.....

  3. 도올아와 2017.09.25 18: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이번 5강 싸움 겁나 잼있는데 빨리 만화 안그리고 뭐하는 중이옵니까ㅠㅠ

  4. 불알콩콩코믹스 2017.09.25 21: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형 재균이형 유학마치고 돌아왓어
    어느팀으로 갈지 만화그려줘! 기다릴게

  5. 불알뜯기 2017.09.28 16:1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얼른 컴백하라 뜯기전에

  6. 부람아 응답해 2017.09.28 23: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죽었냐? 막판 싸움 졸라 치열한데 만화를 빨리 그려라

  7. 사랑해만수횽 2017.10.01 22: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뢈이형 빨뤼 만화좀 그려조..ㅠㅠ

  8. 로흑형 2017.10.03 14:5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블승엽님께서 오늘 은퇴하신다는데 부람은 무엇을 하는가.......

  9. 로흑형 2017.10.03 18: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 승엽형님이 부람이한테 은퇴만화 그리라고 연타석 홈런 갈기시는중인데 부람은 무얼하는가............

  10. 이블승엽 2017.10.04 09: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요시그란도시즌성님 은퇴하셨는디 헌정만화 한편 부탁합니다 ㅠㅠ

  11. 바이시클림 2017.10.05 12: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즐거운 추석 연휴되세요~

  12. 불암콩콩코믹스 2017.10.05 13: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혀엉 오늘 와일드카드 날인데 왜 만화 안그려ㅠㅠ

  13. ㅇㅇ 2017.10.06 01: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와카도 끝났는데 만화좀 그려줘..

  14. ㅇㅇ 2017.10.06 14: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살아있능가...

  15. 황도망 2017.10.06 15: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황머균이 도망온지가 언젠데 아직도 이게 최신이냐

  16. 추황 2017.10.06 17: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황 더 도망 재균으로 하나 그려줘

  17. 호옹이 2017.10.06 23: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돌아와요...

  18. 불암갑 돌아와요... 2017.10.07 03: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돌아와요...

  19. 너는 미띤놈 2017.10.07 11: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wc좀 그려줘... ㅠㅠㅠ

  20. 홍낄낄 2017.10.07 21: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준PO 그릴때 됬어 빨리 돌아와아ㅏ아아ㅏㅇ

  21. 2019.01.10 12: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