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2

병신금보 2019.01.01 02:01 |

여긴 새해인사 전문 홈피. 


새해복 마니받으라구 한게 한 반년전 같은데 벌써 1년이 갔어용. 말두 안돼! 흥!

오랜만에 왔는데 아직도 이곳을 찾는 분들이 있다니 감탄 또 감탄하면서 새해인사 끄적여봅니다.

황금돼지해랍니다.


여러분! 새해엔 모두 뽀록빵빵 터져서 부자되십쇼. 그런데 또 노오오력 없이는 뽀록도 없답디다

그러니까 다들 열심히 로또 사세요 이제 인터넷구매 됩니다. 


그럼 이만 건강!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개소리좀안나게해라 2019.03.28 08:0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야이 빨리 툰좀 그려줘라~~!!
    현기증난다~~!!
    이런글보고 즐기지말고 빨리 올려줘

  3. 야이불암놈아 2019.03.29 12:2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너 때문에 얼마나 기다리는줄알아!!!
    진짜 불암갑 안그리고 나서 그나마 하던 최훈도 작년부터 웹툰연재한다고 시즌도중에 빠져버려서 진짜 볼만한 야구만화가 없다!!! 그러니까 제발 로또질 그만하고 어디든 연재하자!!!!!!

  4. ㅇㅇ 2019.04.03 09:25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만화보면서 깔깔거렸던 기억이나서 들려봤어.

    만화작가로 다시 볼수있다면 좋겠지만 세상사 마음대로 되면 그게 이상한거니까 오쩌겠어 깔깔

    무슨일을 하든 잘됐으면 좋겠어 형 사랑해

  5. 긴급 2019.04.08 18: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야구 끊은거야? 1년에 두 번은 보자 형

  6. ㅇㅇ 2019.04.09 13: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뭐가됐든 기다리고 있서여 사랑해여

  7. ㅇㅇ 2019.04.09 18: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 안그려도 되니까 블로그에 글이라도 적어주세요 선생님

  8. ㅈㅂ 2019.04.11 13: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살아있어??
    항상 몸건강하고 만화좀 그려줘 제발.

  9. ㅅㅂㄹㅇ 2019.04.12 14:2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사랑한다고 시바련아

  10. 이스트우드 2019.04.14 18:1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주근줄만 아랏소

  11. ㅇㅇ 2019.04.17 22:1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성님 무슨 일 합니까? 만화는 이제 접습니까?

  12. ㅇㅇ 2019.04.21 00:1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지금 이블성열 터졌는데 형 만화가 없으니 분위기가 덜 살아...
    적어도 1년에 한 두 번은 그려줘. 형 만화가 보고싶어.

  13. ㅇㅇ 2019.04.21 05:1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성님 요새 뭐하세요 제발 돌아와요

  14. ㅇㅇ 2019.04.24 10: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마 뒤졋냐~~~???

  15. 최부랄 2019.04.24 20:1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으아아 형 돌아와 야구 황금기란말이야 ㅠㅠ

  16. 포근원 2019.05.01 23: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로또된거야? 돌아와

  17. 일반인이외다 2019.05.05 18:28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립읍니다

  18. 레어함 2019.05.12 09:0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횽생각나서 들어왔는데 올해도 살어있었군요. 다음해에도 봅시다.

  19. 악령도 2019.05.13 06: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악령도가 하고 싶어요

  20. ㄱㅎㅇ 2019.05.13 19: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빨리 연재해줭

  21. 오키도키 2019.05.19 17:0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발 연재좀...

새해인사

병신금보 2018.01.01 18:57 |



어느덧 2018년 이예용~

이름도 멋진 무술년이네용~~

시간 참 빠르네용?? 모두 올한해도 건강합시당~ 그럼~@)))))))'





부자되사와용!! 총총~~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베르나데트 2018.04.11 10:5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니 ♪♩♩ 독자를 농락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기대를 말아야지 슈발 다신 안온다

  3. 43211324 2018.04.15 22:1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아 돌아와 큰일났어 지금 한화가 3위를 하고있다고

  4. ㅇㅇ 2018.04.16 13: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하도 관리 안하니까 도박충이 설치네 ㅉㅉ 이봐. 만화 그리라는 말은 안할테니까 홈피 관리라도 좀 제대로 해.

  5. 뽀롱이 2018.04.17 16: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그림 안그릴그야???!!!

  6. 2018.04.18 23:2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좀 그려줘...

  7. 2018.04.19 19:3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도 안 그리면서 감질나게 왜 인사냐 ㅡㅡ

  8. 너어는진짜 2018.04.19 21:4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쁜놈이다 ㅡㅡ 제발 만화좀 그려줘

  9. 지금촉촉함 2018.04.20 12:5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집나간 불암이 돌아와
    아빠 빤스 줄여놨다

  10. 야임마 2018.04.22 17: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빨리좀 돌아와 ㅡㅡ

  11. 크린트웨스트오드 2018.04.25 02:20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ㅠㅠ 기다리다가 사람죽겠소 이보시오 제발 연재히시오

  12. 그려 2018.04.25 22: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려라

  13. mom369.com 2018.04.26 03: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온ㄹΓ인ㅋΓㅈⅠ노 ΜΟМ369、СΟМ
    ㅋ├ㅈ│노ㅂ├두ㄱ│【 ΜОΜ369。СОМ 】
    ㅋ├ㅈ│노ㅂ├두ㄱ│【 ΜОΜ369。СОМ 】

  14. 부람갑뭐해 2018.05.01 21:1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발 돌아와줘....

  15. 없어 없어... 2018.05.07 12:3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제 부람형은 이제 없어... 하지만 내마음속에 강렬히 남은 부람형의 흔적은 어쩔거냐고오오.....

  16. 이런만화가또없다 2018.05.10 07:5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디든 연재만 해주세요 쫓아갈겁니다

  17. 최부랄 2018.05.10 09:1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문안인사 옵네다

  18. ㅅㅅㅈㅈ 2018.05.10 17: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사랑한다 띱할롬아 만화좀그려

  19. 부람아부람아 2018.05.12 18: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한화가 천장을 뚫고 있으야... 빨리 와서 좀 그려줘..

  20. pizuta 2018.07.02 21: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 블로그는 휴면 상태이므로 로그인한 사용자에게만 댓글 작성이 허용됩니다. 로그인해 주세요.

    불암갑 진짜 어떻게 된겁니까;; 살아는 있어요?

  21. 돌하루뱅 2019.03.17 05:2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연재합시다 내 왕갈비통닭한마리에 후라이드하나에 콜1사1 사줄테니



와 황재균 졸라 므찌네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로흑형 2017.09.24 19:4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 개 꿀잼 막판순위경쟁중인데.. 무엇하는가.....

  3. 도올아와 2017.09.25 18:0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이번 5강 싸움 겁나 잼있는데 빨리 만화 안그리고 뭐하는 중이옵니까ㅠㅠ

  4. 불알콩콩코믹스 2017.09.25 21:5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형 재균이형 유학마치고 돌아왓어
    어느팀으로 갈지 만화그려줘! 기다릴게

  5. 불알뜯기 2017.09.28 16:1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얼른 컴백하라 뜯기전에

  6. 부람아 응답해 2017.09.28 23:3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죽었냐? 막판 싸움 졸라 치열한데 만화를 빨리 그려라

  7. 사랑해만수횽 2017.10.01 22:2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뢈이형 빨뤼 만화좀 그려조..ㅠㅠ

  8. 로흑형 2017.10.03 14:5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블승엽님께서 오늘 은퇴하신다는데 부람은 무엇을 하는가.......

  9. 로흑형 2017.10.03 18:1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 승엽형님이 부람이한테 은퇴만화 그리라고 연타석 홈런 갈기시는중인데 부람은 무얼하는가............

  10. 이블승엽 2017.10.04 09:4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요시그란도시즌성님 은퇴하셨는디 헌정만화 한편 부탁합니다 ㅠㅠ

  11. 바이시클림 2017.10.05 12:5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즐거운 추석 연휴되세요~

  12. 불암콩콩코믹스 2017.10.05 13:44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혀엉 오늘 와일드카드 날인데 왜 만화 안그려ㅠㅠ

  13. ㅇㅇ 2017.10.06 01:23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와카도 끝났는데 만화좀 그려줘..

  14. ㅇㅇ 2017.10.06 14: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살아있능가...

  15. 황도망 2017.10.06 15:12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황머균이 도망온지가 언젠데 아직도 이게 최신이냐

  16. 추황 2017.10.06 17:57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황 더 도망 재균으로 하나 그려줘

  17. 호옹이 2017.10.06 23: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돌아와요...

  18. 불암갑 돌아와요... 2017.10.07 03:25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돌아와요...

  19. 너는 미띤놈 2017.10.07 11:0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wc좀 그려줘... ㅠㅠㅠ

  20. 홍낄낄 2017.10.07 21:12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준PO 그릴때 됬어 빨리 돌아와아ㅏ아아ㅏㅇ

  21. 2019.01.10 12:1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