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orts.news.nate.com/view/20120525n04250?mid=s1004


이런거라도 안그리면 빵꾸나는거라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2345 2012.05.25 08:4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미 성님 글에 1등 가문에영광이랑께

  2. 피시방고객님 2012.05.25 08: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으따 어제 경기를 바로 그려 부렀어!

  3. 한칰멘붕스 2012.05.25 08:56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호옹이 한화가 졌는데도 만화가 올라왔엉!

  4. 아..대박 수뉘구너이다 2012.05.25 09:15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맨날 들어와본 보람이있네용 ㅎㅎ 불암갑님

  5. 이스트우드 2012.05.25 09:46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강정호 V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mr 2012.05.25 10:12 Address Modify/Delete Reply

    헉 수늬꿘!

  7. no74 2012.05.25 12:3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 업데이트가 왤케 오래걸림?
    이번 내용은 어제 내용이잖음 ㅡㅡ 빨리 업데이트 할 수도 있으면서 일부로 업데이트 안하는것 같음 ㅡㅡ 디아3하지말고 그림그리셈.

  8. 에휴 2012.05.25 13:10 Address Modify/Delete Reply

    급하게 그리는게 더 재밌는거같다ㅋㅋㅋ

  9. 부람쿙쿙 2012.05.25 15: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워메 어제 경기를 초고속으로 그려부렀네 ㅋㅋㅋㅋㅋ

  10. 바이사이클림 2012.05.25 23:0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연작 해주세요! 오늘도 한넥전 하나 가지고 이야기 되겠는데요. 추가로 최규순 심판 컷까지요.

  11. 이스트우드 2012.05.26 11:4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올시즌 류딸딸이 성적 예상

    5승 12패 ERA 2.03 203 이닝 237탈삼진

  12. 이스트우드 2012.05.26 23: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종범갑이 은퇴했서라
    하늘에서 뭐 타고 오시는데 운지하거나 중간에 사라져서 종범된줄 알고 놀랬당께~

    에구구 종범갑이 은퇴하다니ㅠㅠㅠ

  13. 이스트우드 2012.05.27 20:5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가 설레발 쳣더니 거지네 스윕당함

  14. 롯데전스윕 2012.05.27 22:1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뭐임 넥센 한화한테 스윕당함

    한화가 넥센 스윕한거, 롯데가 두산 스윕한거 그려줘용

  15. Breitling replica 2012.05.30 15:00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공유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이 훌륭한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생각합니다.

  16. 아이고 성님 2012.05.30 17:25 Address Modify/Delete Reply

    늦으시넹

  17. 123 2012.07.09 14:5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사랑 나라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