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일본가자

야구금보 2011. 6. 12. 21:11 |

실발 일본개객끼뜰 재미도조또없는 일본야구


이슬승엽이 다때려치고 이표정으로 존니뛰어가서 투수새끽들 아굴창날리고 벤클한번 떳을조케따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d 2011.06.12 21: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승삽이형 ㅠㅠ

  2. ㅋㅌㅊ 2011.06.12 21: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돌아와요 내 마음 속 4번타자 오푼신 ㅠㅠ
    하지만 차가운 남자라 돌아오지 않겠지 ㅠㅠ

  3. enz 2011.06.12 21: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블승엽 ㅠ

  4. 잉금잉금해 2011.06.12 22:41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ㅅㅂ....이블승엽 가자!

  5. 가자!그란도시즌! 2011.06.13 02:57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란도시즌은 언제 시작되는가!
    제발 그란도시즌을 만들라고 이블승엽!

  6. asdads 2011.06.13 14: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느님 ㅎ빢치지마세옄ㅋㅋ

  7. 하이호 2011.06.13 14:5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는 7위다 보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나는 자유인이다 2011.06.13 15: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블승엽 그냥 삼성오면 안되능가

  9. 2011.06.13 17:12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푼이

  10. highohyeon 2011.06.18 20:3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와 기사로 보았지만 오늘 이승엽 선수 4타수 4안타 2타점 1홈런 ㅋㅋㅋ 한 일주일만 이렇게 더 치면 타율 치솟을텐데 ㅠㅠ

  11. 잉여 2011.06.18 21: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금보형이 승삽이 놀려서 4타수 4안타 침
    매일매일 욕해서 4할 만들어.

  12. panpanda 2011.06.18 22: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이 또한번 성지를...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