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090824n03628?mid=s1004

해운대를 봤다 영화 영~
나도 천만만화그릴래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톰터보 2009.08.24 13:48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09.08.24 14:47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ㅋㅋㅋㅋ불암횽 천재

  3. ㅋㅋㅋㅋ 2009.08.24 15: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호옹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붕가완 2009.08.24 15:5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천만의말씀! ㅋㅋㅋㅋㅋ

  5. 드디어 2009.08.24 16:2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드디어 나왔네요!! 기다리고 있었는데 잘보겠습니다.
    저는 이 블로그 이제 알아서 어제 이블승엽봄 ㅎㅎ

  6. 캘리포니아드림 2009.08.24 19: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오 드디어 네이트 애들도 불암형님의 개그를 이해하기 시작했어요 ㄲㄲㄲ

    불암형 근데 야갤아이디 뭐써요? ㅌㅋㅋㅋㅋㅋㅋ

  7. 삐뚜리 2009.08.24 19: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돼지야 ㅠㅠㅠㅠㅠㅠ

    노떼야 제발 가을에 야구 좀 하자. 요새 너무너무 불안하자낭!~

  8. 큣보 2009.08.24 22: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요새 용찬이때매 죽것다고냥 근데 나 잠실2번방문했다가 그날 다짐 쇼방

  9. 성룡 2009.08.24 23:0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이형님 덕분에 야구보는 재미가 5.3배 늘은 것 같음

  10. ㅋㅋㅋㅋㅋㅋㅋㅋ 2009.08.24 23:1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네이트 댓글보니 다들 이제 최훈 필요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불암의 시대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은 진짜 천재

  11. 이말년 2009.08.24 23:3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에빠에쫑!

  12. 고3수험생 2009.08.25 00:10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ㅡㅡ 천재다

  13. 안군 2009.08.25 00: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냥 병맛이 아니라 다양한걸 은유하고 있엉ㅋㅋㅋㅋㅋㅋ

  14. 깡패 2009.08.25 01: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게 사람이야 이대호야

  15. 큣보 2009.08.25 09: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감기걸림썅

  16. 불암이짱 2009.08.25 15:0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최훈카툰보다 더 재밌네요 ㅎㅎ

  17. 까잇것대충 2009.08.25 15:0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횽 포텐을 알아보고 폭발시킨 네이트를 찬양합시다

  18. 야갤러 2009.08.26 23:0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넘사벽>>>>>>>>>>>>>>>.최훈,샤라다빠 등등

  19. 이말년 2009.08.27 23:2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왜 만화안나와요 호옹이!

  20. 무시시 2009.08.30 21:0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왜 다음편안나오지? 이건 다 좋은데 연재가 불규칙적;;; 혹시 불암콩콩도 돈 안내고 선수이름써서 걸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