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왕

불암콩콩코믹스 2017.04.12 19:30 |


인줄알았는데 미친 야쿠르트 지고 있네 썅 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미에 2017.04.12 21:5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오 불암갑 연재속도 ㄷㄷ하네
    고맙당께!

  2. ㅋㅋ 2017.04.12 21: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아미핵망사ㅆㅆㅆㅆㅆㅅ

  3. 홍금보! 2017.04.12 22:5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허-무

  4. 개9리 2017.04.13 00:2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 부자 되도 연재해준다고 약조해주삼

  5. 호옹이 2017.04.13 13: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살람해요 불암

  6. 킬불알 2017.04.14 16:4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은 뭐먹고삼?

  7. 석굴암 2017.04.15 18: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갑 연재속도 붙으니까 ㅋㅋㅋ ㄹㅇ루 살맛나자너 ㅋㅋㅋ
    부람이 만화 볼라고 크보 씨-즌 기다리자너 ㅋㅋㅋㅋㅋ

  8. 도동파 2017.04.15 19:4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요새 탑솩 야구도 잘 풀리고~~ 부라미횽도 만화그리구~~
    야구보는 맛 개꿀~~

  9. ㅉㅉ 2017.04.20 03: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연재 날짜도 제대로 못 맞추는 놈을 이리 물고 빨고하니 작가 놈 정신이 어디 제대로 박히겠나 ㅉㅉ 불암갑 그것도 옛말이지 이제는 퇴물임

  10. 장고환 2017.04.21 17: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래서 딴 거야 잃은거랴 형? 언더는 뭐고 플핸은 또 뭐야?

  11. ㅇㅇ 2017.04.24 00: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형 연재좀 해줘..

  12. ㅇㅇ 2017.04.24 00: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연재좀 더 해줘..

  13. 록스 2017.04.25 11: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야구(+축구) 소액 토토 연재해주세요.ㅋㅋ

간만에 서비스


올해 진짜 엘롯기 시리즈가나?


불타는 청춘에 빵횽나오드라구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ㅇㅈㅇ 2017.04.08 02:5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살아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상문아지매 2017.04.08 03:0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상문아지매 문 안열어줬당께요 ㅠㅠ

  4. A미에 2017.04.08 14: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헤엑 미친 맨 위에 만화떠서 깜놀함

  5. 은하수 방랑자 2017.04.09 00: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이횽 허리는 괜찮아?
    크라우드펀딩으로 부람이횽 고료 모아주면 계속 그려주려나?

  6. 개9리 2017.04.09 02:1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물돼지와 원조돼지의 조화

  7. 석굴암 2017.04.09 02: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림체 왜 이렇게 변했어 이거 사칭아니여? ㅋㅋㅋㅋㅋㅋ

  8. PJ불암 2017.04.09 07:5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365일 내내 기다렸다 ㅠㅠ 호옹이 근데 왠 작붕?

  9. ㅇㅇ 2017.04.09 21: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뿌라미횽 돌아와서 좋은데.. 작화가 갑자기 너무 색다른데??? 타블렛으로 안그렸나

  10. 뿌람색스 2017.04.10 00: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림체 왜케 바꼇어 ㅜㅜ 그니까 적당히 쳐놀지. 이제 맘껏 그려 맘껏 보게 형!

  11. 로흑형 2017.04.10 10: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재.. 데뷔초기의 그림체로 돌아온것같은데? 잘보고갑니데잉

  12. 고자 2017.04.10 12: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식연재는아닌건가?꼴릴때이렇게짧게라도올랴줭

  13. 아이고 2017.04.11 18: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횽 살아있어서 다행이다...ㅠㅠ
    근데 어디 사이트 하나 부람횽 연재 안시켜주냐;
    부람횽좀 모셔가라!

  14. 2017.04.11 23: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5. 호옹이 2017.04.11 23: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좋아 ㅠㅠ

  16. 이스트우드 2017.04.12 16:1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주근줄 아랏자나

  17. 따조 2017.04.12 17: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서비스 고마워 횽

  18. 부라미 2017.04.15 14:5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디있다 이제온겨 ㅠ

  19. 와디즈 2017.04.16 14: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갑 클라우드펀딩이라도 하자 와디즈에 올려 후원할게

  20. 부라미횽 2017.04.19 22: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ㄲㅋ 형님!!!

  21. 록스 2017.04.25 11: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ㅠㅠㅠㅠㅠㅠ 불암갑 반가워요.






 조낸 틀릴듯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홍금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modify 2017.02.27 01: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이형 오늘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고 갑자기 배가 아파서 화장실에 갔엉. 물론 가방에 있던 태플렛pc 는 누가 훔쳐갈 수도 있으니 화장실까지 챙겨갔지~!
    여튼 똥을 시원하게 누고 나오는데 부람이형 생각이 나지 뭐야
    왤까? 그건 나도 몰라 여튼 형 생각이 났어, 어쩜 내 머리속 일부에서는 항상 부라미형 작품을 생각하고 있는지도 몰라. 이만 줄일게, 새로운 작품으로 짠 하고 나타나줭~ 총총

  3. 아아 2017.03.04 14: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일해라

  4. 장88 2017.03.05 13: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성 이제 WBC야...
    형 살아있는거 맞지?

  5. 개9리 2017.03.08 09: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가 마나안 그리니까 돗돔이랑 돼지바랑 둘 다 병살이나 치고 앉았다 ㅠㅠㅠ부라미 그려주세요

  6. 바이시클림 2017.03.10 11: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보이지않는 Wbc 큰그림 잘봤습니다.
    그리고 탄핵 인용 됬네요. 불암이형 건강회복하시면 작품 다시보고싶어요. ㅠㅠ

  7. 부라미 2017.03.13 16: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빨리그려줘

  8. 로흑형 2017.03.17 15:5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이 ...취직했나보구나.. 잘 살아야돼.... 흑흑

  9. A미에 2017.03.17 18: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따 환쟁이요 싸게싸게 환 안 치는교?

  10. 경험치도둑 2017.03.23 18: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불암형 푹쉬다 와요...

  11. 에휴.. 2017.03.26 16: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형 그 동안 즐거웠어...

  12. 마군이 2017.03.28 22: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이형 라뱅 레전드카툰 그려줭

  13. 크린트이스트오드리헵번 2017.03.31 12:0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시뱀갱기 시작했는데 부라뮈는 어디에헤

  14. 킹갓엠페러충무공 2017.04.01 15: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횽 시즌 개막함

  15. 석굴암 2017.04.02 01: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이 잘지내는가.. 꼭 만화가 아니더라도 가끔 안부 좀 전해줘

  16. 그리워 2017.04.02 11: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이형 살아있어요? 소식좀알려주세요

  17. 박병장 2017.04.02 15: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람아 일해라 ㅠㅠ

  18. ㅁㅇㄴㅇ 2017.04.04 00: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저씨 만화좀 그리세여.. 아니면 글이라도 남기시던가 근황을 알 수가 있어야지;;

  19. 드래곤주먹 2017.04.05 06: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일해라

  20. 개9리스티카으디갔어ㅠㅠ 2017.04.06 22:3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망했네 나의 랜드마크 개9리스티카 사라짐 ㅠㅠ

  21. 이스트우드 2017.04.07 20: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라미 주것네 꺼이꺼이